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각을 바꿔보기

by 핑금 2023. 12. 22.

원래도 항상 끌어당김의 법칙, 심상화, 마음과 영혼의 일치 이런 것들에 관심이 있었다.

그러다 최근에 러브포레스트라는 유튜버를 통해 다시 이런 주제에 대해 듣다보니 다시 시도해봐야겠다는 결심이 섰다.

 

1년 전에 쓴 글을 보니 어쩜 지금과 이렇게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정말 그대로 생각하고 느끼고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고 있었구나 싶다.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선택을 이끌고 그 선택이 새로운 행동을, 삶을 만든다.

뇌 구조를 개조 시켜야함...

 

내가 재능이 있을까? 능력이 있을까? 끊임없이 되묻게 되고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내겐 뭔가 도전할 능력, 힘, 에너지가 없는 것처럼 생각했는데

최근에 내게 재능이 있다고 믿는 것도 재능이라는 말을 들었다.

헐 ... 그래 내가 나를 믿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군.

내가 나를 믿으려면 열심히 살아되는 것인가, 

아니면 그냥 무작정 믿기 시작하면 되는 것인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의식적으로 나를 믿기 위해 노력한다면 조금씩 바뀔 것이라고 믿는다.